광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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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광고

키워드 광고는 소비자의 의도(Intent)를 반영한 검색이라는
행위에 맞춤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는 배너광고처럼 Push형태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스스로 원하는 정보를 찾는 능동적 고객들을 유입하는 Pull방식으로 온라인 마케팅 형태입니다. TV, 라디오, 인쇄물 등 기존의 광고매체는 고객에게 Push하는 방식인 반면, 키워드 검색 광고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을 때 비로소 전달되는 Pull방식입니다. 따라서 타켓 마케팅이 가능하며,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정보를 찾아 들어오기 때문에 구매로 전환되는 비율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NAVER검색 매체 소개 · 네이버 클릭 초이스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입니다.
클릭초이스는 네이버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결과에 광고가
노출되는 검색 네트워크 매체와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관련도가
높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제공하는 컨텐츠 네트워크 매체에
다양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위치

    검색 네트워크 : 네이버 통합검색(NAVER.COM), 모바일검색(M.NAVER.COM)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지식IN 페이지 하단, 네이버 블로그 페이지 내부 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탭/광고더보기/ 지식쇼핑), 검색파트너(옥션/G마켓/비비 등)의 검색 결과 페이지

  • 노출 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 노출됩니다. 단,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 노출됩니다.

  • 광고 개수

    키검색 네트워크 : 파워링크(통합검색) 10개, 비즈사이트 5개, 모바일검색 3개, 검색탭 3개,광고더보기 50개, 지식쇼핑 3개, 옥션/G마켓/비비 등의 검색 파트너 5개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지식IN 및 네이버 블로그 페이지 3개

  • 광고비

    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과금 방식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 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 과금

Molto Design REFERENCE
· 파워링크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 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Molto Design REFERENCE
· 모바일검색

모바일 네이버(m.naver.com) 통합 검색 결과에 최대 3개 까지 노출되는 광고로서, 모바일 기기에 맞춰 추가로 전화번호 노출 및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 맞춰 노출되는 사이트인 경우 인증 마크가 광고에 함께 노출되므로, 사용자에게 주목도 높은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